BBQ "'체크인 BBQ'로 숙박예약·먹거리 해결하세요"

입력 2018-06-11 11:41
BBQ "'체크인 BBQ'로 숙박예약·먹거리 해결하세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치킨업체 BBQ는 11일 업계에서 처음으로 펜션과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체크인 BBQ'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체크인BBQ'(checkinbbq.co.kr)에서는 BBQ와 제휴한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BBQ'는 BBQ가 운영하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mallbbq.co.kr)과 연동돼 어느 사이트에 접속하든지 원하는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체크인BBQ'로 객실을 예약하고 객실 이용일에 '비비큐몰'로 원하는 음식을 택배로 받는 서비스가 가능하다. '체크인BBQ' 이용객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BBQ는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예약 고객에게 BBQ 바베큐 2인 세트와 식기류 세트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체크인BBQ'와 'BBQ몰'을 운영하기로 했다"며 "신뢰할 수 있는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서비스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