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소식] 부천국제만화축제 '푸드 존' 운영자 모집

입력 2018-05-28 09:35
[부천소식] 부천국제만화축제 '푸드 존' 운영자 모집

(부천=연합뉴스)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8월 15∼19일)에 참가할 푸드 트럭 영업자 및 생맥주 판매업체를 내달 10일까지 온라인 모집한다.



올해 부천국제만화축제는 작년보다 운영시간을 3시간 늘려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 번에 즐기는 스트리트 푸드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축제의 푸드 존에서 버스킹 공연 및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음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푸드 존에서는 총 14대 내외의 푸드 트럭과 1개 부스의 생맥주 판매업체를 모집해 운영한다.

모집 주제는 '애니 푸드(애니메이션+푸드 트럭)'로 만화 캐릭터를 형상화할 수 있는 음식 또는 만화, 웹툰,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음식을 뜻한다.

신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축제사무국 푸드 트럭 담당자 이메일(kimsehoung@komacon.kr)로 하면 된다.

부천시 '토종 벼 손 모내기 텃밭축제' 개최

(부천=연합뉴스) 부천시는 도시농업 체험행사 '토종 벼 손 모내기 팜파티'를 내달 2일 여월농업공원에서 개최한다.



북흑조, 버들벼, 흑갱, 자광도 등 토종벼로 전통방식 손 모내기를 체험하고 참여 단체들이 준비한 못밥 나눔 팜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심은 벼들은 가을에 수확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부천여월농업공원(☎ 032-202-7996)으로 오는 31일까지 하면 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