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첫 온라인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입력 2018-05-09 10:54
롯데, 첫 온라인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9일 2040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목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여성 소비자들이 즐기는 블랙티를 장미와 조화시켜 포장을 뜯으면 장미 향이 퍼진다.

제품 포장에는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적혀있어 선물용으로 좋으며, G마켓ㆍ옥션ㆍ11번가ㆍG9ㆍ롯데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신성장 동력으로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추진 중으로 올해 초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했다.

온라인 전용 첫 제품으로 자사 대표 브랜드 '빼빼로'를 선택한 것도 이커머스 시장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오프라인 제품과 차별화한 온라인 전용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