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어바이어, 아시아 태평양 시장 클라우드 컨택센터 도입 가속화
-- 어바이어, 유연한 구축 옵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로 아웃소싱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포괄적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CCaaS) 솔루션 출시
(싱가포르 2018년 5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비즈니스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부문 글로벌 리더 어바이어 홀딩스[https://www.avaya.com/kr ](NYSE: AVYA)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usiness Process Outsourcing, BPO) 커뮤니티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어바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Contact Center-as-a-Service, CCaaS)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올 7월에는 인도와 필리핀에서 첫 솔루션을 공급하고, 12월에는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해당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어바이어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CCaaS)제품은 기존의 컨택센터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위한 유연한 구축 옵션을 아웃소싱 기업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웃소싱 기업이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도모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웃소싱 기업은 어바이어로부터 일관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지원받고, 원하는 시기에 클라우드로 전환하며, 고객에게 지속해서 가치를 지원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어바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굴지의 아웃소싱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회의를 열고, 위 내용을 발표했다. 이 회의는 지난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Experience Avaya APAC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어바이어 경영진은 어바이어에 대한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아웃소싱 기업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침을 제시하며 더 나은 공동의 가치 창출을 위해 협력할 방법을 논의했다.
어바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굴지의 몇몇 아웃소싱 기업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있으며, 이러한 아웃소싱 기업이 고객 경험을 바꾸고,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어바이어는 필리핀의 상위 10대 아웃소싱 기업, 일본의 상위 5대 아웃소싱 기업, 인도의 모든 주요 아웃소싱 기업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의 수많은 기타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클라우드 라인은 작년에 완료된 어바이어의 스포큰 커뮤니케이션즈(Spoken Communications, 이하 스포큰) 인수를 바탕으로 한다. 스포큰은 기업 고객용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CCaaS) 솔루션 부문을 선도하는 혁신기업이다. 스포큰의 클라우드 기반 멀티 테넌트 아키텍처가 어바이어의 아우라(Aura) 솔루션과 엘리트(Elite) 기술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오시아나(Oceana)와 같은 어바이어의 옴니채널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위한 견고한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스포큰은 현재 어바이어 회사의 일부로, 아웃소싱 기업들은 자사 미국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상의 음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큰 유연성과 확장성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웃소싱 기업 커뮤니티와의 관계는 어바이어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자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많은 기업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점에 자부심이 있으며, 이는 아웃소싱 기업 에코시스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지원은 아웃소싱 부문을 위한 자사의 투자, 제품 개발 및 출시 전략에서 큰 원동력으로 작용한다. 어바이어는 아웃소싱 기업 커뮤니티에 대한 자사의 노력을 두 배로 높이고 있으며, 고객들의 변화를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다."
짐 치리코, 어바이어 회장 겸 CEO
"AEGIS BPO는 파트너로서 어바이어를 신뢰하며, 이러한 변화의 여정을 어바이어와 함께 하고자 한다. 어바이어는 고객 경험을 바꾸는 실시간 음성 분석과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와 같은 새로운 테크놀러지 트렌드를 이용하고, 클라우드 전환과 더불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자사의 비전을 공유한다."
산딥 센, AEGIS BPO 글로벌 CEO
"어바이어는 음성 이외의 서비스를 마이그레이션하고, 아웃소싱 기업 고객이 효율성을 높이고, 자동화를 도모하며, 더욱 유연한 구축을 지원하는 신기술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어바이어는 고객의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하고, 아웃소싱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집중하도록 지원하는 한편, 클라우드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로렌트 필로넨코, 어바이어 솔루션 & 기술 수석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25/2114654-1
어바이어, 오늘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포괄적인 서비스로서의 컨택센터(Contact Center-as-a-Service, CCaaS) 솔루션 출시 발표
출처: 어바이어(Avay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