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spect Software,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추진력 급증

입력 2018-04-19 15:48
[PRNewswire] Aspect Software,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추진력 급증

-- 새로운 로고 성장과 강력한 파트너 동맹에 기인

-- 이 지역에서 40개가 넘는 신규 브랜드 확보

(싱가포르 2018년 4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자국 내 고객 참여, 워크포스 솔루션(WFM) 및 셀프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선도적 공급업체인 Aspect Software[https://www.aspect.com/in ]는 오늘, 전례 없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성장을 자세하게 발표했다. Aspect Software는 이 지역에서 40개가 넘는 신규 구축 사례를 자사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Aspect의 고객 체험(Customer Experience, CX) 및 직원 체험(Employee Experience, EX) 중심적인 솔루션은 BPO, BFSI 및 통신 시장을 비롯해 상업, 공공시설, 병원 산업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과 더불어 회사의 여세에 크게 기여했다.

지난 해 Aspect는 이 지역에서 Bajaj Allianz, IIFL Group, Malindo Airways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와 손을 잡았다.

Aspect APAC 및 중동 선임부사장 Krish Arani씨는 회사의 성과에 대해 "자사는 기업이 더욱 생산적이고 효과적으로 고객 관계를 추구하도록 지원하는 더 새로운 방식을 끊임없이 혁신, 연구 및 구축하고 있다"라며 "자사의 역할은 이와 같은 솔루션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디지털 세상에서 변화하는 고객 선호도에 따라 적합한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Aspect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컨택센터 산업에 새로운 차원을 부여했다. Aspect는 자사의 확장된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자사의 놀라운 성장과 확장을 공유한다. 이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VARS(Value Added Reseller), SI(System Integrator), 컨설턴트, BPOS(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전자 판매자 및 통신업체 등을 포함한다.

Aspect의 전략적 동맹 및 파트너 선임이사 Shilpi Puri씨는 Aspect의 성장에 대해 "작년 한 해 자사는 업계 성장률을 큰 폭으로 제치며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매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는 매우 기쁜 소식"이라면서 "자사가 이 지역에서 거둔 성공은 자사의 솔루션 제품뿐만 아니라 자사 파트너 커뮤니티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이 기회를 빌려 자사의 여정 내내 놀라운 헌신과 지속적인 신념을 보여준 고객, 동료 및 모든 파트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Aspect의 채널과 파트너 프로그램의 목적은 기존 Aspect 파트너를 비롯해 신규 Aspect 파트너가 Aspect의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으로써 고객 참여 역량을 높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Aspect의 다국적 파트너들은 우수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는데 뛰어나며, 이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Aspect의 성공을 촉진한다.

Aspect는 2018년 자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현장과 클라우드에서 Aspect의 상호작용 관리, 직원 최적화 및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선보일 능력을 보유한 컨택센터 업체를 추가함으로써 파트너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Aspect 소개

Aspect는 기업이 사람,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 및 데이터 소스 사이의 벽을 허물도록 지원하고, 각 부서 간 협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Aspect는 고객이 단일 고객 응대 센터 창구를 통해 센터 내에서 현지 상호작용 관리, 워크포스 최적화 및 셀프서비스 역량을 개발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고, 부서 간 마찰이 없는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구축한다. 또한, 세계적인 클라우드 기반시설의 민첩성과 동종 업계 중 40여 년간 쌓은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편리하고, 간단하게 질문과 답을 연계하고, 기업이 서비스 수준은 높게, 운영비는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23/1999787-1LOGO

출처: Asp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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