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 기네스 세계 기록 세워

입력 2018-04-07 11:37
[PRNewswire]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 기네스 세계 기록 세워

--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 (R)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매운 칠리 페퍼에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등극!

(포트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2018년 4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네스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은 스모킨에드커리앤드퍼커버트페퍼컴퍼니(Smokin' Ed Currie and Puckerbutt Pepper Company)에게 동사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매운 칠리 페퍼에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올랐음을 통보했다.

기네스측은 이제 새로운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의 매운맛이 2017년 8월 11일 측정한 결과 평균 1,641,000 SHU (스코빌 매운맛 지수)을 기록했음을 인정했는데 이는 동사가 2013년에 기록한 획기적인 매운맛에 비해 71,000 SHU 이상 더 매운 것이다. 참고로 할라페뇨 페퍼의 매운맛은 2,500에서 8,000 SHU 정도이다.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는 최근 실험실에서 측정한 매운맛의 최고 수치가 2,189,000 SHU 이상을 기록한 바 있는데 기네스의 재인증 이후 '엄청나게 매운(슈퍼 핫)' 칠리 페퍼 부문에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자리에 다시 오른 것이다.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는 표현형 기법을 계속 적용하여 교배된 작물로서 그 자신이 세운 종전 세계 기록을 뛰어넘는 매운맛을 내게 되었고, 여타 페퍼들이 '전 세계 가장 매운맛'이라고 주장하는 최근의 의심스러운 기록과는 달리 기네스 재인증 요구 절차에 따라 제삼자의 엄격한 과학적 데이터를 제출하여 이 새로운 기록을 뒷받침하였다.

- 스모킨에드커리앤드퍼커버트페퍼컴퍼니의 수상 실적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곧 2018년 4월 21~22일 사이에 열리는 NYC 핫소스 엑스포에서 구하기 바란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매운 칠리 페퍼인 스모킨 에드의 캐롤라이나 리퍼(R)의 보유사 PBPC, LLC는 USDA가 인증한 유기농, 고품질, 코셔 인증, 천연, 스모킨 핫 매시, 소스, 신선한 고추, 건조 고추와 고추 분말, 고추씨와 기타 양질의 상품을 미국 전역의 상점과 동사 웹사이트 www.puckerbuttpeppercompany.com 그리고 sales@puckerbuttpeppercompany.com 에서 동사 팀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당사는 덜 맵지만 아주 훌륭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음을 조용히 알리고 싶다!)

스모킨에드커리 연락처

휴대폰 803-517-1089

이메일 smokined@puckerbuttpeppercompany.com

웹사이트 www.puckerbuttpeppercompany.com

출처:

PuckerButt Pepper Compan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