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소다스트림, 프랭크 제품 인포머셜 영상으로 자사 패러디 영상 제작
-- 샤스 오브 선셋(Shahs of Sunset)의 리얼리티 스타인 리자 파라한(Reza Farahan)과 왕좌의 게임의 토르 비욘슨(Thor Bjornsson)이 출연하는 만우절 인포머셜 패러디 영상, 미국 리테일 파트너인 베드배스앤비욘드에 장난스러운 눈짓을 보내며 "소다소크(SodaSoak)"소개
(마운트 로렐, 뉴저지주 2018년 3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소다스트림 인터내셔널(SodaStream International Ltd., NASDAQ: SODA)이, 샤스 오브 선셋의 리얼리티 스타인 리자 파라한이 출연하고 더 마운틴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왕좌의 게임의 토르 비욘슨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자사의 2018년 만우절 영상을 발표했다는 소식이다.
해당 링크를 통해 소다스트림의 소다소크(SodaSoak[https://youtu.be/aFMUPcuSsJs ])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의 인포머셜(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광고기법) 스타일 패러디 영상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소다소크(SodaSoak)를 소개한다. 영상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추가설치를 통해 욕조에서 탄산수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베드배스앤비욘드 웹페이지(BedBathandBeyond.com)와 소다소크 웹페이지(GetSodaSoak.com)를 통해 98%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한다.
리자 파라한이 정장을 입은 채로 딸기로 가득한 욕조에서 일어나고, 토르 비욘슨이 버블 목욕을 매우 황홀한 듯이 즐기는 해당 영상은 우스꽝스러운 상황들과 유머러스한 장면들의 완벽한 불협화음을 제공한다.
"소다스트림은, 즐거운 순간들을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방법들을 늘 생각한다. 그리고 만우절은 이에 완벽한 날이다" 면서 "귀중한 소매 파트너인 베드배스앤비욘드와 합심, 프랭크에 사실성을 가미해 큰 재미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소다스트림의 CEO인 다니엘 번바움(Daniel Birnbaum)은 전했다.
"베드배스앤비욘드는 미래를 달리는 브랜드들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술, 디자인 및 지속가능한 마실 것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다스트림이 바로 그런 브랜드 중 하나다" 면서 "영상과 달리 실제로 베드배스비욘드에서 소다소크라는 제품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만우절 날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SodaStream Sparkling Water Maker)를 특가에 구매할 수는 있다"고 베드배스앤비욘드의 사장(President)인 아서 스타크(Arthur Stark)는 전했다.
소다스트림(SodaStream)에 대해
소다스트림은 전 세계 제1의 탄산수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소다스트림을 사용해 단 몇 초 만에 손쉽게 가정에서 일반 수돗물을 탄산수와 맛이 가미된 탄산수로 만들 수 있다. 일반 물을 마시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특별한 물로 바꿔주기 때문에, 소다스트림은 소비자들이 더 많은 물을 섭취하도록 한다.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들은 병과 캔에 들어 있는 탄산음료들을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고도로 차별화된 혁신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소다스트림의 제품들은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고, 환경친화적이며,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할 뿐 아니라 비용 효율적이면서 사용도 재미있다. 소다스트림의 제품들은, 전 세계 45개 국가에 있는 8만 개 이상의 소매점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이 어떻게 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지 알고 싶으면 페이스북(Facebook[https://www.facebook.com/SodaStream ]), 트위터(Twitter[https://twitter.com/SodaStreamUSA ]) 핀터레스트(Pinterest[https://www.pinterest.com/sodastreamusa/ ]), 인스타그램(Instagram[https://www.instagram.com/sodastreamusa ]), 유튜브(YouTube[https://www.youtube.com/user/SodaStreamGuru ]) 또는 소다스트림 웹페이지(www.SodaStream.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메이얀 네이브(Maayan Nave)
글로벌 기업 대변인(Corporate Global Spokesman)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총괄(Head of Global Communications)
Maayann@sodastream.com
+972 50 363 5568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60503/SodaStream_phot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30492/sodastream_international_ltd__logo.jpg
출처: 소다스트림(SodaStream International Ltd.)
SodaStream Parodies Itself with Prank Product Infomercial
-- Shahs of Sunset Reality Star, Reza Farahan, and Game of Thrones, Thor Bjornsson, Present "SodaSoak" in an April Fools' Satire Infomercial that Winks at American Retail Partner Bed Bath & Beyond
MOUNT LAUREL, New Jersey, March 30, 2018 /PRNewswire/ -- SodaStream International Ltd. (NASDAQ: SODA) has released its 2018 April Fools' video featuring Shahs of Sunset reality star, Reza Farahan, and a cameo appearance by Thor Bjornsson, aka The Mountain.
Watch SodaSoak [https://youtu.be/aFMUPcuSsJs ]
SodaStream's parody presents its innovation, SodaSoak, in an infomercial style video. The presumed add-on installation enables consumers to carbonate their bath and can be "purchased" at BedBathandBeyond.com or GetSodaSoak.com, at an exceptional 98% discount rate!
The script serves-up a perfect cacophony of absurd situations and humorous scenes: from Reza Farahan emerging from a strawberry filled tub in a suit, to Thor Bjornsson enjoying his bubbles in ecstasy.
"SodaStream is always looking for disruptive ways to create moments of joy and April Fools' Day is the perfect time to do so," said Daniel Birnbaum, Chief Executive Officer of SodaStream. "We had tremendous fun combining forces with our valued retail partner Bed Bath & Beyond, which added realism to the prank."
"We love to work with brands that represent the future. SodaStream, with its technology, design and sustainable drinking solutions is exactly that kind of a brand," explained Arthur Stark, President of Bed Bath & Beyond. "Jokes aside, you actually can't buy SodaSoak in Bed Bath & Beyond but in April Fools spirit you may definitely purchase a SodaStream Sparkling Water Maker at a special rate."
About SodaStream
SodaStream is the No. 1 sparkling water brand in the world. SodaStream enables consumers to easily transform ordinary tap water into sparkling water and flavored sparkling water in seconds. By making ordinary water fun and exciting to drink, SodaStream helps consumers drink more water. SodaStream sparkling water makers offer a highly differentiated and innovative alternative to consumers of bottled and canned carbonated soft drinks. The products promote health and wellness, are environmentally friendly, cost effective, and are customizable and fun to use. Products are available at more than 80,000 retail stores across 45 countries. To learn more about how SodaStream makes water exciting, follow us on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odaStream ], Twitter [https://twitter.com/SodaStreamUSA ], Pinterest [https://www.pinterest.com/sodastreamusa/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odastreamusa ] and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SodaStreamGuru ], visit www.SodaStream.com.
Media Contact:
Maayan Nave
Corporate Global Spokesman
Head of Global Communications
Maayann@sodastream.com
+972 50 363 5568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660503/SodaStream_photo.jpg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330492/sodastream_international_ltd__logo.jpg
Source: SodaStream International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