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페노메노", 새로운 스니커즈(R) 글로벌 캠페인에 출연
-- 호나우두가 아르헨티나 사람이 됐다?
--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인 호나우두, AlmapBBDO가 제작하고 전 세계 50여 개 국가의 소비자가 브라질에서 자신을 만날 수 있으며 배고플 때는 제정신이 아니라는 캠페인을 시작
(상파울루 2018년 3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_) 스니커즈(SNICKERS(R))는 유명한 "배고플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글로벌 캠페인의 카피를 비틀어 새롭게 만든 카피 "배고플 때 넌 제정신이 아니야"를 시작한다. "페노메노"(괴짜) 호나우두가 3월 27일 화요일에 마드리드에서 열린 브라질의 오랜 라이벌 팀인 아르헨티나와 스페인과의 시범 경기에서 아르헨티나를 응원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이 특별한 장면은 스니커즈(R) 캠페인의 한 부분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초콜릿과 축구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함께 등장한 것이다.
호나우두는 오늘 아침 자신의 소셜 미디어들에 동영상 한 편을 올림으로써 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동영상은 아르헨티나 팬들이 TV에서 축구 경기를 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 것은 호나우두가 그들 사이에서 응원하는 장면이다. 주변 사람들이 어리둥절해진 것을 알아차린 호나우두는 스니커즈(R)를 먹고 허기를 달랜 다음 정상으로 돌아온 뒤 이 해프닝에 짜증을 낸다.
마스의 브라질 시장 마케팅 담당 이사이며 글로벌 프로젝트 책임자인 오두바우두 비아나는 "이 신나는 새 캠페인은 스니커즈(R)만의 특별한 유머 감각으로 만들어졌으며 '배고플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당사의 글로벌 플랫폼을 강화한다"면서 "이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달성되는데 즉, 당사 소비자들이 특별한 경험을 갖도록 하고 왜 스니커즈(R)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인지 그 이유를 보여준다는 목표가 그것이다. 그 결과 50여 명의 운 좋은 스니커즈(R) 팬들이 호나우두를 직접 만나는 잊지 못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이번 주에 시작된 이 캠페인은 2018년 7월까지 계속된다. 소비자들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미주, 유럽, 아시아와 아프리카 등 4개 대륙 5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스니커즈 포장지에 인쇄된 번호를 추첨 등록한 뒤 이 번호가 당첨되면 10월에 브라질에서 호나우두를 만날 수 있다.
마스
마스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가족 소유의 비상장 회사로서 M&M'S(R), TWIX(R), SNICKERS(R), PEDIGREE(R), EUKANUBA(R), ROYAL CANIN(R), WHISKAS(R), UNCLE BEN'S(R), MASTERFOODS(R), ORBIT(R), EXTRA(R), SKITTLES(R) 및 STARBURST(R) 등과 같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버지니아주 매클린에 본사가 있는 마스는 펫케어(애완동물 사료), 리글리 컨펙셔너리(초콜릿, 검과 추잉검), 푸드, 비버리지 및 심바이오사이언스의 5개 사업부문에서 35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80개 국가에서 일하는 10만 명 이상의 직원들은 품질, 효율, 책임, 공동체 정신과 자유라는 회사의 다섯 가지 원칙에 따라 관련된 모든 사람과의 상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으며 회사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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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사 연락처
마스 브라질 | 인프레스포르테노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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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마스(Mars, Incorpora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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