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30일 오픈

입력 2018-03-28 10:09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30일 오픈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30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올해 2월부터 진행된 글로벌 캠페인 '1906년부터 두려움 없이 독립적'(Fearlessly Independent Since 1906)의 하나로 계획됐다.

뉴발란스는 캠페인의 메시지를 주제로 리뉴얼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퍼포먼스 기반의 브랜딩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리뉴얼 매장에는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 도쿄, 베이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러닝 클럽 'NBRC'(New Balance Run Club)이 신설된다.

4월 말부터 러닝 클래스가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강남 스튜디오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우먼스 클래스도 확대 운영되는 등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거점으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정기적인 오픈런 진행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러너의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발 측정 기기를 설치해 러너들에게 정확한 발 분석 및 맞춤형 러닝화를 제안한다.

뉴발란스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노리타케 X 뉴발란스' 콜라보 티셔츠 추가 발매 등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