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쿠웨이트 핵심 상권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중동 국가에만 12개 운영…LG시그니처 체험존 마련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는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로자나 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2개 층, 총 433㎡ 규모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이 올레드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 등에도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중동 각국의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이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1일 열린 오픈 행사에는 유연철 주 쿠웨이트 대사와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인 차국환 부사장, 걸프법인장 최용근 상무 등이 참석했다.
회사 관계자는 "중동 지역에 개설된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는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이 전시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면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동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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