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브랜드 '터치비'로 키오스크 사업 진출

입력 2018-03-07 14:07
빗썸, 브랜드 '터치비'로 키오스크 사업 진출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가상화폐(암호화폐·가상통화) 거래소 빗썸은 무인안내·결제시스템인 키오스크 사업에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

빗썸은 키오스크 제조업체와 제휴해 '터치비(Touch B)'란 브랜드로 식음료 프랜차이즈 매장과 소규모 음식점·카페 등에 키오스크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빗썸은 기존 타사 제품에 견줘 렌탈료를 10%가량 낮출 계획이다.

또 향후 암호화폐를 환산한 '빗썸 캐시'를 키오스크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소상공인 사업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과 저렴한 렌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키오스크 사업 진출의 의의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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