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만 65세 이상 고객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 시작
<YNAPHOTO path='C0A8CA3D0000015E23F9EB0D0013023F_P2.jpeg' id='PCM20170827000729887' title='카카오뱅크 [연합뉴스TV 제공]' caption=' ' />
전담 상담팀 구성 '느린 말, 쉬운 설명' 등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은 만 65세 이상 고객의 상담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령 고객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으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한다.
고령 고객 전용 전화상담은 상담 전화 연결 시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된다.
상담 과정에서는 어려운 금융 용어 대신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른 고객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어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로 기존 일반고객 상담 시간과 같다.
laecorp@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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