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PB '밀라노스토리' 1시간만에 매출 20억원 달성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은 신규 패션 자가상표(PB) '밀라노 스토리'가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매출 20억5천만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시간당 매출을 기준으로 하면 패션부문 역대 최대 기록이라고 현대홈쇼핑은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22일 저녁 10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밀라노 스토리 출시 방송을 한 결과 정장 세트와 트렌치코트 총 1만7천세트의 판매고를 올려 20억5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2016년과 2017년 각각 2시간, 4시간 론칭 방송을 했던 'J by'와 '라씨엔토' 1시간 평균 매출액 20억원과 18억원을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7일 오전 밀라노 스토리 정장세트와 트렌치 코트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다음 달 말부터는 린넨 시리즈(재킷·베스트·블라우스) 등 총 10여 종의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라씨엔토'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앞세운 밀라노 스토리를 '투트랙'(Two-Track) 전략으로 내세워 패션 PB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chunj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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