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코카콜라, 밸런타인데이·설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2-13 14:35
[올림픽] 코카콜라, 밸런타인데이·설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평창=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코카콜라는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서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밸런타인데이인 14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고백 이벤트인 '해피 밸런타인데이'가 펼쳐진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 14일 오후 5시부터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외부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띄울 예정이다.

또 1층 '필 투게더 : 평창존' 내 렌털 샵을 밸런타인데이 테마로 꾸며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면 13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15일과 17일에는 2층 '플레이 투게더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스태프와 함께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코카콜라 관련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인형 뽑기 게임'도 열린다

설 연휴 주말인 17, 18일과 평창올림픽 폐막을 앞둔 23, 24일에는 각각 홍대 문화를 대표하는 DJ와 밴드공연이 3층 '테이스트 투게더 : 퍼펙트서브 존'에서 펼쳐진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대표팀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실시간 축하 샘플링과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올림픽 경기 티켓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모바일앱인 '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받거나 현장인증을 받으면 관람할 수 있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폐막 당일인 25일까지 운영된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