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remia Partners, 아시아에서 WisdomTree와 협력 발표
(홍콩 2018년 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ETF와 스마트 베타 솔루션에 집중하는 홍콩 투자기업 Premia Partners Company Limited("Premia Partners")가 일본을 제외한 구체적인 아시아 국가에서 협력하고자 WisdomTree Investments, Inc. (NASDAQ: WETF)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WisdomTree는 본사가 미국 뉴욕에 있는 상장지수펀드(exchange-traded fund, ETF)와 상장지수상품(exchange-traded product, ETP) 후원 및 자산 관리업체다.
Premia Partners 상무이사 Rebecca Chua는 "사업 철학, 솔루션 초점 및 ETF 혁신을 향한 열정 측면에서 상당 부분 일치하는 WisdomTree와 손을 잡게 돼 기쁘다"며 "자사는 작년 10월 CSI 및 Caixin Rayliant와 함께 기반 및 신경제 노출을 위한 최초의 다인자 중국 A주식 스마트 베타 ETF를 출시했다. 이번 WisdomTree와의 관계를 통해 WisdomTree의 스마트 베타 혁신자 DNA를 이용해 투자자에게 차별화된 ETF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isdomTree 부사장 겸 글로벌 유통책임자 Kurt MacAlpine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ETF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중요한 시장에서 Premia Partners와 협력하고, 이를 통해 자사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며,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의 기관 투자자 사이에서 자사의 인지도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면서 "Premia Partners의 국제적 확장은 자사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Premia Partners와의 새로운 관계는 일본 내 자사의 기존 사업을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Premia Partners 소개
Premia Partners는 투자자에게 효율적인 투자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고 믿으며, 아시아 ETF 산업에서 혁신을 위한 광범위한 범위를 감지한 열정적인 인물들이 2016년에 홍콩에 설립한 투자기업이다. 이 팀은 다양한 현직 국제 및 지역 산업 리더로 구성되며, '투자자를 위한 ETF와 스마트 베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동급 최고의 국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을 비롯해 집단적인 지식과 수행 경험을 적용함으로써 아시아의 ETF 분야를 개조한다'는 공통적인 목표를 추구한다. 아시아가 회사의 본거지라는 생각으로, 아시아에서 아시아를 위해 활동한다. 추가 정보는 www.premia-partners.com 을 참조한다.
WisdomTree 소개
본사가 뉴욕에 있는 WisdomTree Investments, Inc.는 미국, 유럽, 일본 및 캐나다 자회사(집합적으로 "WisdomTree")를 바탕으로 상장지수펀드(exchange-traded fund, "ETF")와 상장지수상품(exchange-traded product, "ETP")을 후원하고 자산을 관리한다. WisdomTree는 증권, 고정수입, 통화, 상품 및 대안 전략을 포함하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WisdomTree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4천680억 달러에 달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WisdomTree(R)는 WisdomTree Investments, Inc.와 그 국제 자회사의 마케팅 네임이다.
추가 정보 문의:
Premia Partners Company Limited
+852 2950 5778
media@premia-partners.com
출처: Premia Partners Company Lim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