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lay2Live, 암호화 상금 풀 사용하는 최초의 이스포츠 대회 개최

입력 2018-02-06 19:32
[PRNewswire] Play2Live, 암호화 상금 풀 사용하는 최초의 이스포츠 대회 개최

-- 전 세계에 방송 예정

(서울 2016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게이머와 이스포츠 팬을 위한 최초의 완전 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 Play2Live[https://play2live.io/ ](P2L)는 암호화 상금 풀 Play2Live CryptoMasters를 사용하는 세계 최초 이스포츠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대회는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서 열리며 P2L[https://p2l.tv/ ]에 의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및 독일어 등 7개국 언어로 전 세계에 방송됩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206/2050275-1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202/2047940-1logo

CS:GO 게임 대회는 팔콘 경기장(Falcon Arena)[http://falconclub.by/en/arena/ob-arene/ ]에서 2018년 2월 24~25일 이틀간 열리며 레벨 업 코인(LUC)으로 $100,000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8개국 해외 상위 팀(7개 팀이 초청되었으며 1개 팀은 곧 시작되는 예선전 우승팀으로 가려질 예정임)이 경쟁합니다. Play2Live는 민스크 대회를 관람하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팀과 만날 수 있도록 모든 이스포츠 및 가상화폐 팬들을 초대합니다. 이 행사 기간에 2.0 MVP 버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올해 초 공개한 바와 같이, 고도로 예측된 사용자 스트리밍을 비롯해 기존 MVP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게이머와 이스포츠 팬들이 P2L 초기 채택자가 되어 새로운 에코시스템과 피어-투-피어 CDN 기술을 통해 제공되는 빠른 인터넷 속도를 테스트해 볼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상화폐 상금을 건 세계 최초 이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 산업에 추가하는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라고 Play2Live의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인 알렉시 버디코(Alexey Burdyko)는 말합니다.

2017년 설립된 Play2Live[https://play2live.io/ ]는 블록체인 기술을 스트리밍 서비스와 결합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Play2Live[https://play2live.io/ ]의 임무는 시청자, 스트리머 및 이스포츠 대회 조직 위원 등 모든 참가자가 시청자 간의 상호 작용과 현금화 구조의 다양성을 용이하게 하는 무결점 체계의 일부가 되는 에코시스템을 만드는 데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가 피어-투-피어 상호 작용의 일부가 될 수 있고 심지어 시청자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Play2Live는 레벨 업 코인(LUC)이라 부르는 토큰을 사용하는 데 이는 에코시스템 내의 고유한 내부 통화로 이용됩니다. 이 토큰은 다른 가상화폐 또는 게이트웨이/API를 통해 명목 화폐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Play2live는 15가지 수익원을 제공하는 데 이는 스트리밍 업계 리더의 수익원에 비해 3배 더 많습니다. 스트리머는 4~5가지 방법만 가능했던 기존 플랫폼에 비해 11가지 방법으로 자신들의 콘텐츠를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는 관객 규모와 관계없이 첫 번째 스트림에서 돈을 벌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트림, 베팅 서비스, 향상된 채팅 의사소통 및 기타 참여 활동 동안 대화형 작업을 통해 시청자 수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스트리밍 업계에는 전혀 없는 5가지 현금화 도구를 보유하게 됩니다. 시청자들은 단순히 광고(P2L은 기본적으로 광고를 제공하지 않음)를 보고 스트리머의 작업을 이행하며, 콘텐츠를 위한 투표를 하고 피어-투-피어 CDN을 통해 인터넷 대역폭을 공유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민스크에서 곧 진행할 대회가 P2L[https://p2l.tv/ ]에서 방송되는 동안 시청자는 대회 시작 전 좋아하는 팀에 LUC 토큰을 베팅하여 상대 팀을 응원하는 상대방과 경쟁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베팅 구조는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행동에 대한 실시간 베팅 시간과 연동(예: 어떠한 팀이 처음으로 FirstBlood(선취점을 올림) 또는 Headshot(상대 팀의 머리를 맞추어 즉사하게 함)을 달성했는지 여부)됩니다.

P2L은 공식 텔레그램 채팅 창에서 스트리머와 이스포츠 팬을 위한 초기 채택자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의 스트림을 개최하여 완전 라이브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UC 토큰에 대한 공개 사전 판매는 1월 26일 시작되어 2월 6일까지 이어졌습니다. 사전 판매 기간에 Play2Live는 이미 1,8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확보했습니다. 메인 토큰 판매 이벤트는 2월 21에 시작하여 3월 14일 종료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http://www.play2live.io/ ]를 방문하거나 다양한 가상화폐 중심 미디어 소스에서 Play2Live를 팔로우 하십시오.

Play2Live에 대한 추가 정보

웹 사이트: https://play2live.io

스트리밍 플랫폼 MVP: https://p2l.tv/

Bookbuilding 플랫폼: https://my.play2live.io

백서: https://goo.gl/ocmSTn

Onepager: https://goo.gl/8yMY4t

트위터: https://twitter.com/play_2_liv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2live.io/

텔레그램(영어): https://t.me/play2live

텔레그램(러시아어): https://t.me/Play2Live_RusChat

텔레그램(중국어): https://t.me/play2live_cn

텔레그램(일본어): https://t.me/play2live_jp

텔레그램(한국어): https://t.me/play2live_ko

비트코인토크 ANN: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450026

카카오 그룹: https://open.kakao.com/o/gmdTRJF

출처: Play2Liv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