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18 평창 여행의 달' 맞아 KTX 특가상품 출시
"5만원으로 전국 당일 여행 다녀오세요"
(대전=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코레일이 '2018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전국을 5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2018 평창 여행의 달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강원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올림픽 개막일부터 패럴림픽 폐막일까지를 지정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올림픽이 열리는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 5개와 서울, 대구, 부산, 익산, 여수 등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일시티투어 상품 5개로 구성됐다.
3만원으로 책정된 레일시티투어 익산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이 5만원으로 이뤄졌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 커피 거리, 오죽헌, 하늘 목장, 속초 중앙시장, 갯배 체험, 정선 오일장 등 강원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다.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전국 5개 도시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도록 시티투어버스와 KTX를 연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월 18일까지 56일간이며, 하루 12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는 상품을 운용하지 않는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특가 이벤트가 즐거운 철도여행의 추억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5만원 특가 이벤트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 톡+'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도 살 수 있다.
ye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