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대형마트 상품' 강화한다

입력 2018-01-02 11:28
수정 2018-01-02 16:49
11번가, '대형마트 상품' 강화한다

이달 매일 1개 상품 최저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는 새해 '마트 상품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마트 상품이란 대형마트에서 주로 많이 판매하는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을 말한다.

11번가는 1월 매일 마트 상품 중 하나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원 데이 원 딜'(1Day 1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 6봉+2봉 세트'를 2만1천900원에 판매하고, 3일 물티슈인 '베베숲 세이프비에디션 70매 캡 10팩'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내놓는다.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전용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5천원 더 저렴하다. 11번가는 한우 꽃등심, 파스퇴르 멸균우유, 팸퍼스 기저귀 등도 같은 방식으로 선보인다.

설 명절을 앞둔 22∼28일에는 매일 11개, 총 77개의 '메가 딜' 상품을 판매하는 '얼리특가 1Day 11Deal'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의 마트 상품 카테고리는 계속 성장, 최근 3년간 거래액이 68%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는 반찬·간편가정식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50% 뛰어 마트 카테고리 중 성장세가 가장 높았다.

송승선 SK플래닛 11번가 MD영업2그룹장은 "오프라인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돼 온 마트 상품의 거래가 매년 빠른 속도로 온라인몰로 넘어오고 있다"며 "11번가의 성장동력으로 마트 카테고리의 영역을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