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등 고객 서비스' 기념 2만명에 감사 이벤트

입력 2017-12-26 10:19
KT, '1등 고객 서비스' 기념 2만명에 감사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030200]는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KT가 올린 '감동 스토리' 중 공감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고객들이 직접 경험한 KT 서비스에 대한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KT는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닷컴(www.k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