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내년 봄에 동아시아 전자담배 산업의 호황 부를 Vape Expo Japan

입력 2017-11-28 11:52
[PRNewswire] 내년 봄에 동아시아 전자담배 산업의 호황 부를 Vape Expo Jap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오사카, 일본 2017년 1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일본의 이웃 국가인 한국 정부도 일본과 마찬가지로 흡연제재 조처를 했다. 우선, 양국 모두 비흡연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담배 판매세를 올렸다. 둘째, 양국 모두 비흡연 구역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자담배가 전통적인 담배를 대체할 수 있음을 인정하는 흡연자도 증가하고 있다. 이는 전자담배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그에 따라 동아시아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 최초의 전자담배 전시회인 Vape Expo Japan이 내년 3월 29~31일 인텍스 오사카 제3홀에서 열린다. 이는 전자담배 문화를 증진하고, 더 많은 사람이 금연하도록 설득하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 엑스포에는 25개 국가와 지역에서 약 180개 전시업체가 참여할 전망이다.

한국인에게 가장 가까운 전자담배 엑스포인 Vape Expo Japan는 한국의 제조업체, 도매업체, 소매업체 및 베이퍼(vapor)를 환영한다. Vape Expo Japan는 전 세계 전자담배 산업의 최신 소식과 인기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효과적인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국에서 일본까지는 비행기로 약 2시간이 걸린다. 이 엑스포에는 양질의 ‘메이드 인 재팬’ 제품과 서비스가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전자담배 산업에 대한 일본 기업의 관심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Vape Expo Japan 주최측인 CECMOL(China E-Cigarette Media Online)은 최초의 미디어 플랫폼 및 전시회 주최 업체로, 중국 전자담배 산업을 전문으로 한다. CECMOL의 사명은 전자담배 문화를 전파하고, 사업 가치를 창출하며, 전자담배 산업에 봉사하는 것이다.

CECMOL은 2013년에 설립됐으며, 2014년과 2015년 중국 선전에서 제1회 International Vape Forum과 제1회 International Vape Expo를 개최했다.

기타 전시회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다.

1. Vape Expo Shanghai: 2018년 7월 20~22일(http://sh.en.cecmol.com/ )

2. Vape Expo Beijing: 2018년 10월 20~22일(http://bj.en.cecmol.com/ )

3. Vape Expo Oceania: 2018년 12월 1~2일

추가 정보는 Vape Expo Japan 공식 웹사이트 http://en.vapeexpojp.com/를 참조한다

인스타그램: cecmol_official

페이스북: Er Cecmol

이메일: sales@cecmol.com

문의처:

Jesssica

+86-181-2641-0510

출처: Vape Expo Japan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