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LONGi, 골드만삭스의 ‘중국 신흥 우량주 50선’에 선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베이징 2017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최근 새로운 단계에 놓인 중국의 경제 상황을 반영해 ‘중국 신흥 우량주 50선(New China Nifty 50’이라는 주식 50종목을 선정했다. LONGi Green Energy Technology Co., Ltd.(SHA: 601012)는 신에너지 산업계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기업이다. ‘우량주 50선’에 포함되는 주식은 ‘순이익 성장률이 15% 이상’, ‘보통주 주주 자본에 대한 배당률(자기 자본 이익률(ROE) 3년 연속 15% 이상’, ‘주가 수익률(P/E 비율) 35 미만’이라는 세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또한, ‘중국 신흥 우량주 50선’에 해당하는 주식은 더 높은 성장률, 높은 수익 및 낮은 금융부채를 유지해야 한다.
세계 최대의 단결정 실리콘 제품 생산업체 LONGi는 자본시장의 호평을 받아 왔으며, 세계 최대의 광전지 생산업체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LONGi의 주가 추세와 잠재적인 가치는 산업계에서의 광전지에 대한 광범위한 성장, 톱 러너 프로그램(Top Runner Program)의 확대, 빈곤 해결을 위한 광전지 프로젝트가 발전함에 따라 나타나는 단결정 광전지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LONGi는 광전지 산업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상당한 수준의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능력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LONGi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단결정 실리콘 웨이퍼, 셀 및 모듈에 대한 기술 수준을 핵심적인 경쟁력으로서 지속해서 향상시키고 있으며, 회사의 단결정 제품 기술은 항상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해 LONGi는 골드만삭스가 선정한 ‘중국 신흥 우량주 50선’ 중에서 신에너지 산업계에서 유일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031/1978234-1
LONGi, 골드만삭스에 의해 ‘중국 신흥 우량주 50선’에 선정
출처: LONGi Sola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