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뷰티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2호점 열어

입력 2017-10-29 13:12
AK플라자, 뷰티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2호점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AK플라자는 화장품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2호점을 수원AK타운점의 'AK&' 2층에 연다고 29일 밝혔다.

태그온뷰티 2호점은 매장면적 119㎡ 규모로 총 52개 브랜드 1천500여 개 품목이 입점해 AK플라자 분당점에 들어선 1호점보다 매장면적과 입점 브랜드·품목을 확대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 난 온라인 인기 브랜드 세러데이스킨, 제주엔, 휘게, 톤28 등 7개 브랜드가 오프라인 최초로 입점했으며 히든랩, 파머메이커, 셀레뷰 등 10여 개 브랜드도 들어왔다.

스킨케어 브랜드를 강화해 트러블·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 메디큐브와 얼라이브랩, 재생크림으로 유명한 셀라피, 피부 전문가가 개발한 닥터지 제품을 판매한다.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파머메이커, 이즈앤트리 등 친환경 브랜드도 선보인다.

환경보호와 착한 소비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착한 소비존'을 만들고 그레이더센트, 동구밭, 페니캔디 등 환경보호·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애플리케이션 '화해'와 협업 공간을 만들어 화해 앱에서 작성된 사용자 리뷰를 바탕으로 태그온뷰티에서 살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안내해준다.

허정대 AK플라자 뷰티사업팀장 부장은 "내년 하반기까지 온라인 채널에 진출하고 AK플라자 구로본점과 평택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