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테이 '문래 롯데캐슬' 이달말 공급

입력 2017-10-13 14:05
뉴스테이 '문래 롯데캐슬' 이달말 공급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롯데건설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일대에 조성하는 뉴스테이 '문래 롯데캐슬'을 이달 말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1층, 6개 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1~59㎡ 아파트 499세대와 전용면적 23~24㎡의 소형 평형 오피스텔 238실 등 총 737가구로 이뤄진다.

문래 롯데캐슬은 지하철 2호선 문래역과 도림천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영문초, 문래중, 관악고 등 학교 시설이 반경 500m 이내에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테크노마트, 이마트,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편의시설도 반경 2㎞ 이내에 있다.

안양천생태공원, 도림천생태공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문래 롯데캐슬에는 롯데건설만의 '샤롯데(Charlotte)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녀의 출산, 분가, 근무지 변경 등으로 이동이 필요한 경우 필요 시 같은 단지 내 또는 다른 지역 롯데건설 뉴스테이 단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이동하더라도 계약기간은 지속돼 중도 퇴거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면제받는다.

계약자는 롯데렌탈과의 제휴를 통해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정수기 등 생활 가전 제품을 개별 렌털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맞벌이 부부를 대상으로 이른 오전과 늦은 오후 위탁업체를 통해 아이 돌봄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건설은 '문래 롯데캐슬' 장기계약자를 위해 월 임대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는 4년 장기계약 시 2개월분, 8년 장기계약 시 4개월분 월 임대료를 면제한다.

또 신혼부부 특별공급(결혼 5년 이내)을 추가해 특별공급 대상 폭을 넓혔다.

문래 롯데캐슬 견본주택은 영등포구 문래동6가 21번지(선유로9길 30) 롯데푸드 부지에서 27일 문을 연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