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Polyplastics, 기어/베어링 시장에서 DURACON(R) POM의 높은 성장률 보고

입력 2017-09-05 17:38
[AsiaNet] Polyplastics, 기어/베어링 시장에서 DURACON(R) POM의 높은 성장률 보고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900

(도쿄 2017년 9월 5일 AsiaNet=연합뉴스) Polyplastics Co., Ltd.가 자사의 첨단 잡음감소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고-슬라이딩 그레이드 DURACON(R) 폴리옥시메틸렌(polyoxymethylene, POM) 수지에 대한 국제 수요가 높다고 보고했다. 이들 소재는 시청각 기기, 사무실 자동차 시스템, 가전제품 및 자동차 부품 등에 들어가는 플라스틱 기어와 베어링에 맞도록 특별히 설계된다.

사진: http://prw.kyodonews.jp/img/201709045272-O2-516mUV2a

로고: http://prw.kyodonews.jp/img/201709045272-O1-Q2C5A5HO

Polyplastics에 따르면, DURACON POM은 일본 POM 수지 시장에서 약 60%의 점유율을, 국제 시장에서 약 30%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잡음감소 그레이드는 전체 DURACON POM 매출 중 약 6%를 차지한다.

결정화된 수지 중 POM은 사무실 자동화와 자동차 부문에서 전형적인 온도 범위인 섭씨 60~80도(화씨 140~176도)에서 우수한 강도와 경도를 보여, PA나 PBT 같은 수지 대신 대부분의 기어 용도에 사용되고 있다.

Polyplastics의 고-슬라이딩 그레이드 라인은 PE 합금과 비합금 유형의 그레이드 모두에 이점을 보유한 다목적 소재인 DURACON(R) POM NW-02를 포함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상태와 용도에 적합한 고-슬라이딩 그레이드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사무실 자동화와 자동차부품 등 여러 산업 부문에서 사용된다.

DURACON(R) POM SW-01은 고압 슬라이딩 상태에 적합한 합금 유형의 그레이드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잡음감소 그레이드로는 그 요건을 충족시킬 수 없는 베어링과 캠 같은 자동차부품 부문에서 성공을 거뒀다. DURACON(R) POM LW-02는 사무자동화 부품과 장비 제조업체가 마모, 피로 및 잡음 측면에서 더욱 엄격한 요건을 요구함에 따라 최근에 개발된 비합금 유형의 그레이드다.

Polyplastics 소개

Polyplastics Co., Ltd.는 엔지니어링 열가소성 솔루션 개발과 생산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Polyplastics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POM, 폴리부틸렌 테레프탈레이트(polybutylene terephthalate, PBT),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olyphenylene sulfide, PPS) 및 액정고분자(liquid crystal polymer, LCP)를 포함한다. Polyplastics는 국제 POM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50년이 넘는 경험을 축적한 Polyplastics는 계속 변화하는 국제 시장에 대비해 첨단 솔루션을 구축하는 견고한 R&D, 생산 및 판매자원 국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polyplastics.com/en/docs/lp/201709_01/index.vm을 참조한다.

DURACON(R)은 일본 및 기타 국가에서 Polyplastics Co., Ltd.의 등록 상표다.

자료 제공: Polyplastics Co., Lt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