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모든 성분 표기 생활미용용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홈플러스는 먹거리와 생활용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경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 9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투명한 생각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애경의 생활미용용품 브랜드다.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 주방세제(500g) ▲ 분말세제(4kg) ▲ 액체세제(1.3L) ▲ 샴푸(500㎖) ▲ 컨디셔너(500㎖) ▲ 보디워시(500g) ▲ 베이킹소다(3kg) ▲ 과탄산(2kg) ▲ 구연산(2kg) 등 총 9종이다.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 원짜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