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네슬레 톨 하우스 카페 바이 칩 프랜차이즈, E-2 비자 소지자 환영

입력 2017-08-30 13:47
[PRNewswire] 네슬레 톨 하우스 카페 바이 칩 프랜차이즈, E-2 비자 소지자 환영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적격한 투자자 위한 레드카펫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댈러스 2017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네슬레 톨 하우스 카페 바이 칩(Nestle(R) Toll House(R) Cafe by Chip[http://www.nestlecafe.com/ ])이 국내와 해외 모두에서 눈부신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박차를 가하며 해당 유명 베이커리 카페는, 맛있는 프랜차이즈 투자에 의향이 있는 E-2 비자 소지자들을 특별 환영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카페들의 프랜차이저인 크레스트 푸드(Crest Foods)는 미국과 캐나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카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후보자들을 매우 활발하게 찾고 있다. 이전에 프랜차이즈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이번 기회에 자신의 사업을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을 고려해볼 수 있으리라는 것이 당사의 입장이다.

E-2 비자는 몇 가지 의미 있는 이점들을 제공한다. E-2 투자자의 배우자와 21세 미만의 자녀들은 E-2 동반자 비자들을 받을 수 있다. E-2 비자 소지자들의 21세 미만 자녀들은 미국에서 학교를 선택해서 다닐 수도 있으며 해당 비자 소지자들은 미국 이외 국가들에 체류하는데 제한이 없으며 비자만 유효하다면 재입국에도 문제가 없다.

크레스트 푸드(Crest Foods)는 아래와 같은 종합 프랜차이즈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부지 선정과 임대 협상

- 카페 레이아웃과 디자인

- 강의실과 매장 내 교육

- 마케팅과 판촉 지원

- 네슬레 상표와 로고 사용에 대한 제한된 권리들

- 크레스트 푸드 비밀 레시피 사용

- 지속적인 운영과 마케팅 지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콘셉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식품 브랜드인 네슬레(Nestle)를 중심으로 한다. 대부분의 카페는 갓 구운 쿠키, 프리미엄 네스카페(Nescafe(R)) 밀라노 커피,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카페들은 머핀, 시나몬롤, 크루아상, 점심과 저녁 식사옵션으로 크레페와 파니니, 미식가 샌드위치, 바리스타 품질의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라떼를 제공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NestleCafe.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 톨 하우스 카페 바이 칩(Nestle Toll House Cafe by Chip(R) )은 최고의 디저트와 베이커리 카페로 훌륭한 재료, 풍성한 창작음식들, 뚜렷한 맛, 최고의 네슬레(Nestle(R)) 브랜드들의 풍미넘치는 전통을 통해 손님들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수하고 고유한 경험을 선사한다. 텍사스 리처드슨에 있는 크레스트 푸드(Crest Foods Inc.)는 전 세계 최고의 수준의 레스토랑 프랜차이저 기업이다. 당사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 중독 지역에 160개 이상의 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들을 운영한다. 키오스크, 인라인 몰, 스트릿 카페를 포함하는 다양한 콘셉들을 보유하고 있다. 엔터프리니어(Entrepreneur) 매거진 선정 "Franchise 500(5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네슬레 (Nestle (R)), 톨 하우스(Toll House(R)), 네스카페(Nescafe(R)), 밀라노(Milano(R)) 그리고 관련 로고와 디자인들은 네슬레(Societe des Produits Nestle S.A.)의 등록상표들이며 허가를 통해 크레스트 푸드(Crest Foods, Inc.)에서 사용하고 있다.

출처: 네슬레 톨 하우스 카페 바이 칩(Nestle Toll House Cafe by Chip)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