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yla Networks와 차이나 유니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 2017년 8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조업체를 위한 세계적인 사물 인터넷(IoT) 플랫폼 Ayla Networks[https://goo.gl/fx8qn9 ]가 스마트홈과 기타 IoT 시장용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중국의 3대 통신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 차이나 유니콤(China Unicom)(HKEx: 0762; NYSE: CHU)과 공식적으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양사는 IoT 혁신을 단행하는데 각자의 기술, 제품, 서비스 및 채널 자원을 이용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차이나 유니콤이 후원하는 광저우 IoT 산업회의에서 발표됐다. 이 회의에서 Ayla와 차이나 유니콤은 스마트홈, 스마트 호텔, 커넥티드 카, 지능형 콜드 체인, 인공지능(AI) 및 기타 IoT 솔루션을 포함해 미래의 IoT 공동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몇 가지 선보였다.
굴지의 통신사인 차이나 유니콤은 IoT 혁신 덕분에 탄생한 신규 시장에서 산업 혁신을 적극적으로 탐색 및 도모하고 있다. 광범위한 국제적 범위를 자랑하는 IoT 플랫폼을 보유한 Ayla Networks는 높은 가치의 IoT 서비스를 출시하는 과정에서 이상적인 협력 파트너다.
Ayla Networks의 공동 설립자이자 부사장 겸 중화권 책임자인 Phillip Chang은 "성장 중인 자사의 IoT 플랫폼 에코시스템을 향상시킬 새 IoT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있어 차이나 유니콤과의 협력에서 큰 가능성이 엿보인다"며 "차이나 유니콤의 포괄적인 고품질 정보와 통신서비스 덕분에 모바일 IoT 솔루션 개발에 특히 큰 기대를 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IoT는 PC와 인터넷에 이어 제3의 기술 물결이다. IoT는 신생 산업이지만 전통적인 산업과 결합되는 네트워크 통신기술에 기반을 둔다. 2017년 6월에 차이나 유니콤은 국제 IoT 연결성 협력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IoT 사업 시장을 확장하고,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Ayla Networks는 차이나 유니콤이 협력 상대로 선정한 중요한 IoT 파트너 중 하나다. Ayla의 IoT 플랫폼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위한 포괄적인, 장치, 클라우드 및 모바일 앱 연결성을 제공한다. Ayla 플랫폼은 제조업체가 연결 제품을 출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IoT 보안, 성능, 확장성 및 상호운용성의 복잡성을 해결한다. 덕분에 제조업체는 사업의 여러 측면을 개선하고자 연결 제품에서 확보한 실세계 지식을 활용하면서 가장 잘하는 분야에 집중할 수 있다.
Ayla Networks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aylanetworks.com에서 조회할 수 있다.
출처: Ayla Netwrok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