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고대산서 18∼20일 종합 레포츠 축제 열려
(연천=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가족이 다양한 레저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제1회 연천 레저 페스티벌'이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연천군 고대산 캠핑리조트 내 연천베이스볼파크에서 열린다.
'연천을 줌(Zoom)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페스티벌은 연천베이스볼파크 및 고대산 캠핑리조트 운영법인인 ㈜더호프가 주최하고 연천군 등이 후원해 무료로 진행한다.
행사는 라이더 체험, 애견 페스티벌, 에코 캠핑, 패러글라이딩 체험, 뮤직 페스티벌 등으로 꾸며진다.
라이더 체험에서는 전문가 대회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체험 스쿨이 진행된다. 라이더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애견페스티벌에서는 반려견 행동교정 무료 상담, 어린이 반려견 안전교육, 직업체험, 반려견 운동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돔 형태의 대형 세트장에 가상현실(VR) 체험관이 마련돼 가상현실·증강현실(AR)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19일 개막식 행사 때는 걸그룹 달샤벳의 축하공연과 관람객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도 열린다.
행사 참가비와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무료로, 100개 에코 캠핑 공간도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다만 카라반, 글램핑, 콘도, 오토캠핑장 등은 유료로 숙박 관련 문의는 고대산 캠핑리조트(☎031-834-6300)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daesa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yshi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