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파나소닉노스아메리카와 인텔 CEO, 오토모빌리티LA™에서 기조연설

입력 2017-08-04 10:01
[PRNewswire] 파나소닉노스아메리카와 인텔 CEO, 오토모빌리티LA™에서 기조연설

-- 세계적인 기술 및 운송 분야 리더들이 11월 자동차 기술 트레이드쇼가 열리는 로스앤젤레스에 와서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해 토론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로스앤젤레스 2017년 8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새로운 운송 분야 최초의 진정한 트레이드쇼인 오토모빌리티LA(AutoMobility LA™[https://automobilityla.com/ ])는 브라이언 크르자니크 인텔 CEO와 톰 게브하르트 파나소닉노스아메리카 CEO가 11월 27~30일 사이에 열리는 이 2017년 행사에서 기조연설을 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둘 다 새로운 자동차 기술 분야에서 떠오르는 리더인 크르자니크와 게브하르트의 연설 발표는 올해 쇼에 관련한 많은 발표 내용 중 처음에 해당되는 것이다.

전 세계 최대 기술 회사 중 하나의 리더로서 지능형 운송 전략의 효과에 대한 단골 평론가인 크르자니크는 인텔의 초점을 자동차 산업으로 변경했다. 인텔은 최근 BMW와 협력하여 자율주행차를 공급했으며 시각 기반의 충돌 방지 시스템 개발사인 모빌아이를 인수할 의향이 있음을 발표했다. 크르자니크는 오토모빌리티LA 2016에서 기조 연설자로 참여했으며 자동차 기술 산업의 미래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발표할 계획이다.

브라이언 크르자니크 인텔 CEO는 "차세대, 커넥티드 카와 운송 전략에 필요한 데이터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서로 협력하는 자동차와 기술 업계 리더들에 달려있다"면서 "오토모빌리티LA는 우리들의 가장 긴급하며 희망적인 기회 중 하나인 운송의 미래에 대해 협업하며 대처할 수 있는 포럼을 여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브하르트도 마찬가지로 파나소닉의 초점을 일차적인 가전제품 중심에서 차세대 모빌리티의 자율주행 시스템 설계 솔루션으로 옮기고 있다. 동사는 수년 동안의 차량 인테리어 설계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 커넥티드 카 플랫폼을 발표하고 피아트크라이슬러자동차와 미래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데 집중하였고 독특한 스마트 UX 기능을 가진 크라이슬러 컨셉트 모델 포털 개발에 협력했으며 올해 쇼에 시의 적절하게 게브하르트를 참여시켜 참석자들의 흥미를 자아내게 될 것이다. 이는 파나소닉이 오토모빌리티LA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것이다.

LA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의 사장 겸 CEO인 라이사 카즈는 "자동차와 기술 업계의 통합은 중단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브라이언 크르자니크와 톰 게브하르트와 같은 전문가들을 운송의 미래에 관한 큰 토론의 장에 우리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우리는 운송의 발전을 쇼케이스 한다는 큰 약속을 하면서 올해 쇼에서 진행될 변혁에 관한 토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전에는 프레스앤드트레이드데이즈와 커넥티드 카 엑스포로 알려진 오토모빌리티LA에는 또한 다수의 수준 높은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고 유수한 자동차 제조사와 기술 회사들의 신제품이 발표되며 혁신적인 자동차 디자인, 신제품, 신기술과 기타 많은 이슈에 대해 토론이 벌어진다. 쇼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업계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다.

- 얀 칼슨, 오토리브 회장, 사장 겸 CEO

- 맷 카펜터, GRIMM 수석 보안 연구자

- 제프리 카, 사이버보안 관련 저술가, 연구자, 기업가 겸 컨설턴트

- J.R. 힐데브란트, 미국 출신 카레이서

- 크리스천 쾨니히세그, 쾨니히세그오토모티브 창업자

- 스캇 커블리, 시애틀시 운수국 국장

- 테리 오데이, EVGo 제품 전략 및 시장 개발 담당 부사장

- 알렉스 로이, 더드라이브 자유기고가

- 마흐무드 사마라, 캐딜락캐나다 매니징디렉터

- 대니 사피로, NVIDIA 자동차 사업 선임 디렉터

- 잭 스튜어트, WIRED 선임 라이터

- 라즈 순다람, 콕스오토모티브 EVP 겸 최고고객성공책임자

- 폴리 트로텐버그, 뉴욕시 운수국 커미셔너

- 안드레 와이머쉬르크, 리어코포레이션 글로벌 사이버보안 사업 담당 VP

오토모빌리티LA는 다양한 패널과 추가적인 기조 연설자들에 대한 추가 정보를 향후 수개월 동안 지속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작년도의 오토모빌리티LA 행사에는 모두 합쳐 약 25,000명의 회사 경영자, 기업가, 혁신가,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자동차 제조자와 정부 관료들이 참가하였다. 나흘간의 행사에는 시승회, 글로벌 신차 발표와 스타트업에서부터 노련한 기술 및 자동차 업계 경영자에 이르는 모든 사람이 주관하는 토론회 및 프레젠테이션 등 흥미진진한 프로그램과 체험의 장이 다수 열렸다.

오토모빌리티LA는 로스앤젤레스컨벤션센터에서 11월 27~30일 사이에 열린다. 오토모빌리티LA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하거나 동 오토쇼에 등록하고 싶을 경우 AutoMobilityL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스앤젤레스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

1907년에 시작된 로스앤젤레스오토쇼(LA오토쇼(R))는 매년 열리는 오토쇼 중 북미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주요 오토쇼이다. 2016년에는 동 쇼의 프레스앤드트레이드데이즈가 커넥티드 카 엑스포(CCE)에 통합되어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고 운송과 모빌리티의 미래에 관한 가장 중요한 이슈를 토론하기 위해 기술과 자동차 산업이 융합하는 업계 최초의 트레이드쇼인 오토모빌리티LA™가 되었다. 오토모빌리티LA 2017은 11월 27~30일 사이에 로스앤젤레스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제조사들의 신차도 여기에서 발표된다. LA오토쇼에 대한 일반인 공개는 12월 1-10일이다. 오토모빌리티LA에서는 새로운 자동차 비즈니스가 만들어지고, 획기적인 제품이 선보이며, 전 세계 언론사와 업계 전문가들 앞에서 전략이 발표된다. LA오토쇼는 전L.A. 신차딜러협회가 후원하며 ANSA프로덕션즈가 진행을 맡는다. 오토쇼에 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받아보려면 트위터 twitter.com/LAAutoShow, 페이스북 facebook.com/LAAutoShow 혹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aautoshow/ 에서 LA Auto Show를 팔로우하기 바라며 http://www.laautoshow.com/ 에서 얼랏 창에 사인업하기 바란다. 오토모빌리티LA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automobilityla.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언론사 연락처 :

Sanaz Marbley/Brian Alexander

JMPR퍼블릭릴레이션즈

전화 (818) 992-4353

이메일 smarbley@jmprpublicrelations.com

balexander@jmprpublicrelations.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79829/LAAS___Logo.jpg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