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농심 협업…만두·볶음면 공동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손잡고 신제품 공동 판매 및 마케팅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농심과 다음 달 9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양사의 신제품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과 '굴소스 볶음면'을 동시에 구매하면 2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인 매콤한 굴소스 볶음면에 어울리는 만두를, 신세계푸드는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의 인기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면 제품이 필요했다.
이에 양사는 공동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을 펼친 데 이어 매장에서도 협업해 판매하고 있다.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는 진한 불맛과 매콤한 짬뽕 육즙이 특징인 만두이며, '굴소스 볶음면'은 중국의 볶음면 요리인 차오멘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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