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제1회 평생학습 토크쇼

입력 2017-07-26 08:26
[부산소식] 제1회 평생학습 토크쇼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27일 오후 1시 30분 부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년 제1회 부산 평생학습 아고라'를 연다.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평생교육사, 행복학습매니저, 대학평생교육원, 평생학습동아리 관계자와 시민이 참여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은숙 평생교육사의 주제 강연과 이근 한국해양대 평생교육원 교학팀장, 김금영 남구 행복학습매니저 등이 참여하는 주제 토론 등이 열린다.

시립박물관 가족박물관교실 운영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립박물관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교육실과 전시실에서 가족박물관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박물관교실은 수준별 맞춤교육을 위해 저학년(1∼2학년)과 고학년(3∼6학년)으로 나눠 교육한다.

저학년들은 토기모형 유물을 상자에서 발굴해 부모님과 함께 복원하고 고학년들은 토기 발굴 및 복원체험에 이어 유물 설명카드 작성법을 배운다.

부산상수도 시음회

(부산=연합뉴스) 부산 상수도사업본부는 27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안리해수욕장 만남의광장에서 부산 수돗물 '순수 365' 시음 행사를 한다.

이번 시음회는 부산 수돗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고 수돗물 음용률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퓨전 국악 공연, 순수 365 시음회, 스티커 타투, 버블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상수도 홍보영상물 상영과 부산 상수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사진전 등도 함께 연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