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견련이 주관한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경제의 차세대 핵심 동력인 중견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중견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견련은 출품된 웹툰, 포스터, UCC, 홍보 아이디어 등 총 197편의 작품을 심사해 대상 세 편, 최우수상 여섯 편, 우수상 아홉 편 등 총 열여덟 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청소년 부문 대상은 웹툰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출품한 인천금융고 애니메이션과의 김지원 학생에게 돌아갔다.
'현상수배'라는 제목의 UCC를 만든 청주대 광고홍보학과의 김윤주, 황은철, 백화랑 학생은 청년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반인 부문 대상은 '중견기업'과 '문전성시'를 합성한 '중견성시'라는 제목의 홍보 아이디어 작품을 제출한 채충병, 권순일, 황지혜 씨가 받았다.
수상작들은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호갑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은 "경제 재도약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우리 경제의 핵심인 중견기업이 더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야 한다"며 "중견기업에 대한 좋은 인식을 확산해 중견기업이 인재를 영입할 수 있는 기반을 지속해서 다지겠다"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