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수제버거 고객충성도 1위"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맥도날드는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가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수제버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의 항목을 측정해 고객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시그니처 버거는 2015년 8월 출시된 이후 국내 수제버거 열풍에 힘입어 월평균 20% 이상 판매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시그니처 버거가 다양한 수제버거 브랜드 중 종합 점수 최고점을 얻었으며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