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kin Inc., 한국 최고의 여배우 손예진을 첫 브랜드 전도사로 임명
-- 2017 백상예술대상 여우주연상을 받은 손예진
-- Skin Inc.의 첫 브랜드 전도사로 발탁, 스팩맨 미디어 그룹 통해 주주 돼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5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 부문의 선두주자 Skin Inc. Global ("Skin Inc.")이 한국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전도사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손예진은 한국의 탑 여배우로는 최초로 Skin Inc.의 브랜드 전도사가 됐다. 이에 앞서 한국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스팩맥 엔터테인먼트 그룹(Spackman Entertainment Group Limited, “SEGL”)과 스팩맨 미디어 그룹(Spackman Media Group Limited, "SMGL")이 Skin Inc.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는 발표가 있었다. 2017년 5월 3일에 열린 백상예술대상에서 ‘덕혜옹주’ 역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손예진은 브랜드 전도사로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Skin Inc.의 열린 혁신 프로그램(Open Innovation Program)에 참여하는 첫 번째 KOL(Key Opinion Leader)이 될 전망이다.
손예진은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덕혜옹주’, ‘비밀은 없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 ‘클래식’ 등과 같은 히트작에서 주연을 맡으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손예진의 소속사는 한국에서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스팩맨 미디어 그룹(SMGL)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다.
손예진은 “세계 최고의 맞춤 스킨케어 브랜드 Skin Inc.의 첫 브랜드 전도사가 되면서 Skin Inc.와 협력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Skin Inc.와 협력하고, Skin Inc. 브랜드의 진정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Skin Inc.는 스킨케어 혁신의 선구자라 할 수 있다”면서 “Skin Inc. 제품은 간편하고 효과적이며,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미의 시대를 맞이해 Skin Inc.와 함께 세상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손예진이 Skin Inc.의 브랜드 전도사가 된 것은 친숙한 플랫폼을 통해 신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발달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을 비롯해 유명 인사를 활용함으로써 밀레니엄 세대의 관심을 사로잡는 미용,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의 수렴을 대변하는 것이다.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하는 브랜드 Skin Inc.는 공동 제품 개발을 위해 항상 지역사회의 크라우드소싱에 의존해왔다.
Skin Inc.의 설립자 겸 CEO인 Sabrina Tan은 “손예진과 작업하고, 그녀를 자사 최초의 브랜드 전도사로 소개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Skin Inc.는 맞춤이라는 핵심 포지셔닝에 계속 초점을 맞추면서 혁신을 꾀하고, 한계에 도전하는 데 전념하는 브랜드다. 이제 손예진이 합류함으로써 또 다른 층이 더해졌고, 고객 진정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그녀의 팬 기반과 자사의 고객을 통해 실험실에서 그녀와 협력하고, 그녀에게 혁신적인 목소리를 부여하며, 사람들이 피부를 관리하는 방식을 바꿔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예진은 브랜드 전도사로서 Skin Inc.의 디지털 캠페인에 출연하고, Skin Inc.의 최신 혁신 제품 Facial In A Flash를 소개하는 국제 출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세계 최초의 Facial In A Flash 팩은 맞춤 복합 작용을 위해 Skin Inc. 시그니처 세럼과 고급스러운 금과 백금을 주입한 세 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이 출시 행사는 2017년 5월 19일 싱가포르에서 열렸다.
매체 문의:
Hill+Knowlton Strategies (PR Agency)
Jolin Ng
jolin.ng@hkstrategies.com
Skin Inc.
Hanzade Aytacli
hanzade@skininc.jp
Skin Inc. 소개
Sabrina Tan은 IBM, HP 및 오라클 같은 대규모 MNC에서 일하던 IT 전문가다. 2008년 스킨케어 전문가로 변신한 그녀는 맞춤이 가능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들고자 하는 사명으로 Skin Inc Global을 설립했다. 그녀는 ‘널리 두루 적용되는 접근법’이 아니라 ‘한 사람에게만 적용되는 접근법’을 통해 개인별로 다른 피부 수요에 맞춤한 효과적이고 간편한 스킨케어법을 모색했다. 그녀는 진정한 스킨케어 개념으로 끊임없이 미용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Skin Inc Global 제품들은 순수한 활성 성분이 고도로 농축된 세럼을 포함한다. 일본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기술을 이용해 향과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은 성분에 최첨단 전달 시스템을 결합하여 최대의 효과를 끌어낸다.
미와 기술의 만남
미용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준 Skin Inc Global은 사업을 키우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경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은 물론 기술 혁신을 활용하며, 항상 업계보다 앞서 나갔다. 온라인 피부 진단 도구 'My Skin Identity' (http://www.iloveskininc.com/skinidentity/)를 이용해 피부의 정체성을 파악하도록 소비자를 지원하는 것부터 일본에 있는 R&D 시설에서 새로운 제품 라인과 치료 프로토콜을 개발하고자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것까지 모든 과정에서 Skin Inc Global은 혁신을 개척했다. 2015년 1월, Skin Inc Global은 스킨케어 효능을 높이고, 활성 성분의 흡수를 촉진하며, 소비자가 집에서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NASA에서 개발한 LED 조명 색채치료법과 저주파수 치료법의 효능을 결합한 휴대용 페이셜 장치를 출시했다. Skin Inc Global은 향후 수개월간 모바일 친화적인 피부 점검을 통해 이동 전자상거래 영역에서 혁신을 도모하고, 자사 제품을 미세조정하기 위해 빅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기술 통합을 더욱 진척시킬 계획이다.
Skin Inc 열린 혁신 프로그램(Open Innovation Program)
손예진은 열린 혁신 프로그램(Open Innovation Program)을 통해 Skin Inc.와 협력하고, 자신만의 스킨케어와 Skin Inc.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열린 혁신 프로그램은 여성들이 스스로 자기 피부의 주인이 되도록 지원하고자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Skin Inc.의 헌신적인 노력을 반영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Skin Inc Pure Recovery Dew를 ‘다듬고’ 개념화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유튜버들과 함께한 Skin Inc.의 파트너십을 포함한다. Skin Inc Pure Recovery Dew는 보습제, 프라이머, 주간 팩 등 여러 가지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손예진은 Skin Inc.와 함께 새로운 뷰티 혁신을 공동 개발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예정이다. 이 과정에는 Dr. Shekhar Mitra와 Dr. Donald L. Bisset 같은 세계적인 혁신 전문가도 참여한다. Dr. Shekhar Mitra는 50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존경받는 국제 혁신 전문가이고, Dr. Donald L. Bisset는 60권이 넘는 전문 저서를 저술했으며, 30개가 넘는 미국 특허를 발명했고, 스킨케어 연구 경력이 32년에 달한다. 이 둘은 현재 Skin Inc. 자문이사회에서 각각 이사회 자문(제품 혁신)과 기술 자문직을 역임하고 있다.
Skin Inc.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가 소유한 미용 대기업 세포라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100개 도시로 자사의 입지를 확장했으며, 아시아, 유럽 및 아메리카와 온라인((iloveskininc.com, sephora.com 및 지정 온라인 소매점)에서 350개가 넘는 유통 매장을 확보했다.
추가 정보는 http://www.iloveskininc.com을 참조한다.
손예진 소개
한국 최고의 여배우 중 한 명인 손예진의 소속사는 스팩맨 미디어 그룹(SMGL)이 보유하는 유명 기획사 중 하나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다. 손예진은 클래식(2003), 내 머리 속의 지우개(2003), 외출(2005) 등 주로 로맨스 영화를 통해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동시에 그녀는 액션, 코미디, 미스터리 및 역사 영화로 연기폭을 확장하면서 성공을 거뒀다. 가장 최근에는 ‘덕혜옹주’ 역으로 백상예술대상 2017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손예진이 주연으로 출연한 ‘덕혜옹주’는 한국 역사에서 한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로 관객 560만 명을 기록하고, 한국 박스 오피스에서 44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다. 그녀의 최근 영화 성적은 한국 박스 오피스에서 가장 티켓 파워가 큰 배우 중 한 명이라는 그녀의 명성을 분명히 보여준다. 손예진은 또래 여배우 중에서 가장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는 배우 중 한 명이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배우다.
손예진은 중국 최고의 뉴스 웹사이트 TouTiao(헤드라인)를 포함해 수많은 한국 인기 여배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연기 경력이 16년이 넘는 그녀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연기로 인정을 받았다. 높은 평가를 받은 그녀의 영화로는 연애시대(2006), 아내가 결혼했다(2008), 해적(2014), 비밀은 없다(2016), 덕혜옹주(2016) 등이 있다. 그녀는 지금까지 여러 개의 스타일 아이콘상과 인기상을 받았으며, 한국기자협회상, 대종상, 여성영화재단, 청룡상, 한국영화비평가상, 부일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대한민국 대학영화제,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SBS 드라마상 및 MBC 드라마상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출처: Skin Inc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