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에 '유혹'…백화점·유통업체 할인 행사 풍성

입력 2017-04-23 16:23
5월 황금연휴에 '유혹'…백화점·유통업체 할인 행사 풍성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백화점을 비롯한 유통업체들이 5월 황금연휴(4월28일∼5월9일)에 축제와 할인행사로 손님 잡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등 롯데 유통계열사는 이 기간에 '롯데 플레이페스타' 축제를 열고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전점에서 '황금연휴, 진짜 금을 찾아라'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12명에게 골드바 10돈, 120명에게는 정관장 홍삼톤 골드, 1천200명에게는 마스크팩을 각각 증정한다.

하루 동안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연다.

오는 29일에는 메트로시티, 빈치스, 러브캣 등 핸드백 10대 브랜드 상품을 10%, 30일에는 로즈몽, 시티즌 등 시계 브랜드를 10∼20% 각각 할인 판매한다. 5월 5일에는 아동복, 5월 8일에는 신발 등 선물상품을 역시 단 하루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장난감 할인, 단독상품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완구 브랜드 손오공, 영실업, 반다이, 마텔, 비비의 완구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연휴에 해외여행을 가지 않고 국내에 머무는 고객을 위해 체험형 이벤트를 늘리고, 대형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에서 '피크닉'을 주제로 프로모션 행사를 연다.

이 기간 백화점을 테마파크 형태로 꾸미고 가족 고객을 위한 아동극, 뮤지컬 등 문화 공연을 2배 이상 늘렸다.

또 점포별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상품전'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 '수입 아동의류 상품전'을 열고 미키하우스, 자카디, 치엘로 등 10여 개 브랜드 이월 상품을 40∼60% 할인 판매한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도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체험, 공연, 이벤트가 어우러진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전체를 해외 카니발 축제 장소와 같이 장식하고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재즈밴드 공연과 광대들의 신나는 춤과 노래 공연이 하루 3차례 스타필드 곳곳에서 펼쳐진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헬륨 풍선, 팝콘, 주사위 보드게임, 인형 뽑기 등 카니발의 대표 콘텐츠 5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www.starfie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