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고객의 눈높이'서 경영을…고객패널 운영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동양생명[082640]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2017년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고객패널 11명은 앞으로 10개월간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 콜센터 체험 등 상품과 고객 서비스 전반을 경험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동양생명은 고객 패널에게 활동비를 지원하고 우수한 안건을 제시한 패널에게 포상도 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동양생명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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