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1기술 습득"…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입력 2017-03-17 11:07
"최신 F1기술 습득"…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 교육과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피니티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지원자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ademy.infiniti.com)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을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지원 정보와 화상 인터뷰 등을 거쳐 한국 포함 아시아·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미국, 유럽, 중국 등 7개 지역에서 각 10명의 후보자가 선정되며, 이후 각 지역의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확정된다.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은 영국에 있는 인피니티 유럽 기술 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1년간 근무하며 1년간 인피니티와 F1 엔지니어링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영국 왕복항공권과 숙소,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되며, 정규 직원과 동일한 급여를 받는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한국의 예비 엔지니어들이 인피니티 최신의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며 "이 기회를 통해 한국의 재능있는 학생들이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