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두비두', 화장품 브랜드와 마케팅 강화…반트와 제휴

입력 2017-03-17 09:34
KT '두비두', 화장품 브랜드와 마케팅 강화…반트와 제휴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KT[030200]는 자사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두비두'가 화장품 브랜드 '반트36.5'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분기별로 공동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로 다음 달 2일까지 '두비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반트36.5'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 반트36.5 제품을 활용한 PPL(간접광고) 동영상 공동 제작 ▲ '두비두' 크리에이터 대상 뷰티 제품 지원 ▲ 제품 협찬 및 특판 프로모션 ▲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KT NB플랫폼개발담당 강민호 상무는 "'두비두'가 출시 6개월 만에 모바일 기준 월평균실사용자(MAU) 60만명을 돌파하면서 뷰티 전문 비디오 플랫폼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했다"며 "하반기부터 한류 중심의 뷰티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동반 진출을 타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가 작년 8월 선보인 '두비두'는 기존 PC 기반의 동영상 플랫폼과 달리 스마트폰으로 영상 촬영부터 편집·공유·상품판매까지 가능하도록 한 모바일 플랫폼이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