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닭의 해 2017년 음력 설을 광둥에서!

입력 2017-01-13 18:11
<AsiaNet> 닭의 해 2017년 음력 설을 광둥에서!

-- 400가지 활동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7126

(광저우, 중국 2017년 1월 13일 AsiaNet=연합뉴스) “닭의 해 2017년 음력 설을 광둥에서!” 1월 10일, 광둥이 전 세계에 초청장을 보냈다. 이번 춘절을 맞이해 광둥 성의 모든 도시가 “닭의 해 2017년 음력 설을 광둥에서”라는 주제로 일련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세계 곳곳에서 올 손님과 친구들을 위해 약 400가지에 달하는 활동을 준비 중이다.

광둥은 중국 남부에 있는 도시다. 특히 경제적으로 활발한 주장강 삼각주 지역에서 발달한 광둥은 홍콩에서 자동차로 약 두 시간 거리에 있다. 광둥의 날씨는 매우 쾌적해서, 연중 봄과 같은 날씨다. 심지어 겨울에도 따뜻한 햇볕을 즐길 수 있다. 광둥에서는 꽃시장을 찾거나, 5대산 남쪽 부족을 연구하거나, 놀이공원을 돌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온천을 즐기거나, 바다에서 수영할 수 있다.

“닭의 해 2017년 음력 설을 광둥에서” 기간에는 꽃 박람회, 등 박람회, 사찰 박람회, 민속 풍습 활동, 무형문화유산 활동, 문화와 예술 전시회, 사진 전시회, 웅장한 버라이어티 쇼, 축복 기도, 야외 활동 등으로 구성된 400가지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춘절이 되면 광둥 사람들은 반드시 꽃 박람회를 찾는다. “광둥 주민”은 물론 “방문객”도 도시 곳곳에서 풍기는 꽃향기를 맡을 수 있다. 2017년 1월 25~28일에는 광저우 시가 주요 도로에서 전통적인 춘절 꽃시장과 부유하는 꽃 박람회를 열 예정이다. 이는 올겨울 가장 많은 기대를 받는 “꽃 데이트”다.

광둥에는 높은 품질과 다양성을 자랑하는 다양하고 귀중한 지열 자원이 있다. 광둥에 있는 유명 온천만 해도 그 수를 셀 수 없을 정도다. 이곳에서는 단란하고 행복한 가족 시간을 보내거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추운 중국 동북부 지방과 달리 광둥에서는 겨울에도 햇빛 가득한 해변과 파란 하늘을 즐길 수 있다. 춘절 기간에는 광저우의 Chimelong Xiangjiang 사파리 파크가 동물 프로젝트 조감도를 선보이고, Chimelong of Zhuhai는 선전에서 중국 흰돌고래쇼와 세계의 겨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대륙식 축제와 다채로운 음력 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춘절 활동 중 일부다.

광둥 성에서 따뜻한 겨울 햇볕과 포근한 날씨를 즐겨보자.

출처: Tourism Bureau of Guangdong Province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282455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