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의 권민정 부대표가 방송계·의료계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권민정 부대표는 과거 경력을 살려 방송계, 의료계, 스튜어디스에 특화된 매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권민정 부대표는 중앙대학교 무용과를 졸업 후 언제나 청춘, 농어촌지금, 모닝와이드 등 다수의 방송 활동과 성형외과 근무 경험, 항공사 기장인 배우자 등을 통해 방송계·의료계·항공업계 등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권 부대표는 과거 미국에 거주하면서 아이비리그 출신 전문직과 국내 전문직을 매칭하는 경험을 통해 전문직 종사자들의 니즈, 2030세대가 희망하는 결혼관에 대해 적절한 솔루션을 고민하고 맞춤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권민정 부대표는 “회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눈에 보이는 여러 조건이 아닌 매력 포인트를 어필하면 서로 호감을 갖게 되고 성혼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며 “제가 직접 전문직, 방송계, 의료계 등 다양한 유형의 커플을 매칭하면서 경험한 생생한 사례와 현실, 트렌드 등을 활용해 결혼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은 명문대 및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협회로부터 많은 성혼을 이끌어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상류층과 전문직 사이에서 실력파 커플매니저들이 모인 지노블은 수십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대에 따라 개개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맞춤매칭을 선도하고 있다.
지노블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성공한 매니저들이 1:1밀착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전문직 협회와 수년간 축적된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상류층에 특화된 매칭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 조건매칭이 아닌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매칭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올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