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원문입니다.
오늘장을 움직인 글로벌IB 리포트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엔비디아] 시총 1위에 올라선 엔비디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웰스파고가 엔비디아에 대해 비중확대 확대 의견과 함께, 목표가를 155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엔비디아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른 수준에서 경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엔비디아의 상승세는 이제 시작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애플]
다음은 애플입니다. JP모간이, 애플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목표가는 245달럽니다. 애플 인텔리전스 발표를 바탕으로, 아이폰 판매를 크게 늘릴 수 있을 거라고 분석했습니다. 한편, 애플 전문가로 알려진 댄 아이브스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애플이 시가총액 4조 달러를 달성할 거라고 전망했습니다.
[GM]
GM의 투자의견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씨티가 GM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했구요. 목표가는 96달럽니다. 강력한 수익 성장과 잉여 현금 흐름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수요 대한 우려가 있다는 점은 알고있지만, 기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며 GM의 2분기 판매량이, 1분기 보다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또, 자율주행 사업을 재개할걸로 보이는 점도 기대감을 높인다고 짚었는데요. GM은 자율주행사업에 한화 약 1조2천억 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미국의 여러 도시에서
[셀시어스]
다음은 음료회사인 셀시어스 홀딩스입니다. 파이퍼샌들러는, 주가하락이 과도하다며, 매수의견을 유지했습니다. 여전히 성장전망이 긍정적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최근의 고성장 수준에서 다소 둔화되었지만 여전히 매우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단기적으로는 소매 트렌드 변동성을 겪고 있지만, 2년 평균 성장률은 안정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엘프뷰티]
마지막으로 엘프뷰티입니다. 카나코드 지뉴티가 엘프뷰티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목표가는 250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강력한 성장을 할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진입점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또 다가오는 월마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로 1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가져올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미국 화장품 시장의 확장이 예상되는 만큼,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채널과 해외 매출 성장도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지금까지 글로벌IB 리포트 전해드렸습니다.
서혜영 외신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