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제품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크러시는 이날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몽골 수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해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몽골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몽골 현지의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시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