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르852, 여성 와이존 케어 위한 힐러와이 미용 왁싱 세미나 개최

입력 2023-02-07 09:25


아주르852(대표 김지혜)가 산모를 비롯한 성인 여성의 삶의 질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와이(Y)존 케어를 위해 임신과 출산, 임산부의 왁싱 시술, Y존 케어 등을 주제로 산부인과 전문의 직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제목은 ‘힐러와이 임산부 미용 왁싱’으로 Y존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의학적으로 설명하고 Y존 케어 전문 브랜드 힐러와이(HealerY)의 설립 철학과 제품 활용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힐러와이는 기존 베이비카프에서 브랜드명 변경 등 BI 교체 작업 중으로 Y존 테라피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9월 코엑스 뷰티 무역 전시회 ‘2022 인터참코리아’에서 첫선을 보였다.

아주르852의 힐러와이 임산부 미용 왁싱 세미나는 산부인과 전문의가 프로페셔널 왁서를 대상으로 메디컬 시스템 왁싱에 대해 주제 발표자 겸 강연자로 나서는 업계 첫 세미나란 점에서 의의가 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종혁 앙즈로여성병원 원장이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여성이 겪는 신체 변화와 해부학적 고찰 등 의학적 이론 및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문의 강의와 더불어 왁싱 관련 일반 시술과 레이저 시술의 장단점, 임산부 왁싱 시술 시 숙지해야 할 유의점과 노하우, Y존 케어 시장의 미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천안 앙즈로여성병원 문화센터에서 오는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각각 30명 정원으로 개최되며, 현재 23일 세미나는 모집 정원이 다 찼다.

세미나 수료자에게는 아주르852의 힐러와이 디플로마와 한국왁싱뷰티협회의 산모 왁싱 전문가 과정 디플로마를 수여한다. 또 첫 세미나 개최를 기념해 10만원 상당의 힐러와이 Y존 갓패치와 월넛&슈거 바디 스크럽을 증정한다.

김지혜 아주르852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제모 및 왁싱과 관련한 주요 의학적 이론을 산부인과 전문의로부터 직접 들으며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함께 공부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여성의 자기 표현 및 성적 주체성 향상, 왁싱숍의 신뢰도 제고, Y존 홈케어 문화 확산 등 힐러와이가 시장에 불러올 긍정 변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러와이 임산부 미용 세미나는 3월 중 한 차례 더 열릴 예정이며, 4월에는 힐러와이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종합 교육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아주르852는 경기도 광교에 Y존 연구소 겸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의료계에서 13년간 재활치료사로 활동한 김지혜 대표가 지난 2018년 9월 설립한 여성 케어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