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픽스, 내달 4일 단독 콘서트 개최…‘결성 후 첫 싱글 발매 기념’

입력 2022-11-23 10:00



오는 26일 데뷔 앨범 ‘RUSH’를 발매하는 더 픽스(THE FIX 린지, 은아경, 정나영, 황현조)가 12월 4일 오후 5시 ‘2022 더 픽스 (THE FIX) 단독 콘서트 <RUSH>’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23일 "더 픽스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첫 싱글인 만큼 공연 명 또한 ‘RUSH’로 지정해 이제 시작하는 신인이지만 언제든 준비되어 있는 멤버들의 의지를 강렬하게 표현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2022 더 픽스(THE FIX) 단독 콘서트 <RUSH>’는 더 픽스의 자유로움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탠딩 공연으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왓챠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곧 발매될 신곡들을 포함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스타일의 보컬과 연주를 표현하면서 동시에 강렬한 음악과 걸크러쉬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더 픽스의 첫 출발을 보여줄 예정이다.

폭발하며 질주하는 여전사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RUSH’와 더 픽스 만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수록곡 ‘Moonrise’를 선보이는 자리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2022년 고생한 수험생들과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수험생에게는 본인에 한해 수험표 지참 시 20% 할인이 적용되고, 2004년부터 생일이 지난 2015년 출생자에게는 10%의 청소년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