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한 주얼리 컬렉션 '아넬로(ANELLO)'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미나는 현재 활동 중인 신곡 'Talk that Talk'에서의 레트로한 무드 대신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 소매 부분에 스트링이 포인트로 더해진 벌룬 원피스에 아넬로 네크리스를 믹스매치하는 등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감각을 담은 아넬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메트로시티 주얼리의 22FW 메인 컬렉션인 아넬로는 'Golden Chain for Love'를 주제로, 청키 체인에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 로고를 녹여냈다. 이탈리아 각 도시의 뛰어난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한 섬세한 스톤 세팅도 돋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볼륨감의 체인을 믹스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며, 메인 링크 유닛의 입체감과 유니크한 체인 연결 구조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네크리스와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 15개의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다.
볼륨감 있는 베젤과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 로고를 상징하는 다이얼의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탄생한 타임피스 '네쏘(NESSO)'도 눈에 띈다. 네쏘는 미나가 착용한 화려한 파베 세팅의 주얼 브라이슬릿 외에도 모던한 브라이슬릿, 레더 스트랩 3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 교체하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와 뮤즈 미나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