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Hero Blaze: Three Kingdoms(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글로벌 출시

입력 2022-07-14 17:44


국내 메타버스 및 게임 전문 개발기업 '나트리스(NATRIS)'가 개발한 P2E 모바일 게임 'Hero Blaze: Three Kingdoms(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가 오늘 14일 글로벌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한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캐주얼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200여 명의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해 약 5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출시와 함께 P2E 서비스를 재개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무돌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글로벌 공식 사이트에서 이를 BNB 체인 기반의 'MUDOL2' 토큰과 교환할 수 있다. 7월 15일에는 글로벌 공식 사이트에서 교환 및 예치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나 한국 및 특정 국가에서는 P2E 서비스를 접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밖에 나트리스는 글로벌 아시아 지역 런칭 기념으로 아시아 신규 서버와 한국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는 7일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 첫 결제 선물 이벤트, 신규 서버의 무돌조각 부스팅 이벤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디스코드를 비롯한 공식 커뮤니티에도 글로벌 런칭 소식 공유 이벤트, 신규 서버 계정 생성 인증 이벤트, 연합 창설 & 가입 인증 이벤트, 연의모드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의 자세한 정보와 소식들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