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없는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롯데제과 제로 브랜드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판매고가 한 달 만에 20억 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 위주로 출시한 제로는 이달 초 슈퍼와 할인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고 예상치를 뛰어넘는 수요가 몰리면서 물량 부족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제로는 초콜릿칩 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젤리, 아이스콜라, 아이스초코바 등 5종이며, 일반 제품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 맛을 잃지 않은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