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지난해 재출시한 '뿌요소다'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4년 만에 재출시한 추억의 음료다. 1998년 출시 당시 아이들을 위한 소형 페트병 디자인과 독특한 CM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팔도는 뿌요소다를 재출시하면서 제품군도 다양화했다. 지난해 7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시그니처 맛인 '소다향'을 추가로 선보이며 과거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여름엔 어린 시절 특별한 추억이 담긴 '뿌요소다 솜사탕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솜사탕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함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최근 복고트렌드와 함께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상품들이 인기"라며 "추억을 자극하고 현재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