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28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BLOOM'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2-04-28 15:00



가수 윤지성이 글로벌 팬들의 호평 속에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윤지성은 지난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를 발매하고 1년여만의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로 (薇路)'는 장미와 길이라는 단어로 새롭게 조합한 '장미꽃길'이라는 뜻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삶의 기로에 서있는 이들에게 우리들만의 꽃길을 그려나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BLOOM (블룸)'의 뮤직비디오는 세계 각국의 언어로 댓글이 쏟아지며 글로벌한 호평을 얻고 있다.

팬들은 "가사도 너무 예쁘고 윤지성 비주얼은 더 예쁘다" "화사하고 따뜻한데 청량하기까지하다" "윤지성 미모 미쳤다" "너무 화사해서 뮤비에서 꽃 향기난다" "밥알(팬덤명)들과 장미꽃길만 걷자" 등 다양한 감상을 전했다.

뮤직비디오만으로 무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윤지성은 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BLOOM'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BLOOM'은 멜로디부터 가사까지 청량하고 향기로운 감성을 담은 곡으로, 무대를 보고 듣는 것만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달할 전망이다. 특히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더욱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DG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 윤지성은 미니 3집 '미로 (薇路)'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 타이틀곡 'BLOOM' 외에도 '토독토독 (With 베로)', 'SUMMER DRIVE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SLEEP (슬립)' 등 다섯 트랙 중 네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거침없는 음악적 성장을 선보였다.

이처럼 의미 있는 신보로 돌아온 만큼 앞으로 더욱 다채롭게 꾸며질 컴백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윤지성은 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