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자동차금융 플랫폼 '신한 마이카'가 출시 1년 만에 월 방문자 100만명, 취급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금융회사의 사업 범위가 비금융 생활영역으로 확장됨에 따라 신한금융그룹이 대표적인 생활밀착형 서비스 영역인 자동차금융 플랫폼으로 승부수를 던진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내차고 아이 서비스', 고객이 직접 자동차 정보와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쌍방향 커뮤니티 'Car뮤니티' 등 생활밀착형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었다.
신한카드는 월 방문자 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은혜 갚는 마이카~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